쇼핑 > 괌정보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괌 여행의 시작 괌몰과 함께 하세요~!

쇼핑

본문

 

 DFS 갤러리아
DFS 갤러리아 익스프레스
DFS 갤러리아의 무료 셔틀버스가 15분 간격으로 각 호텔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운행시간표는 여행사나 호텔내 프론트 데스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택시 서비스
투숙하고 계신 호텔에서 DFS갤러리아까지 무료 택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호텔에서 벨 데스크나 택시 드라이버에게 "DFS 갤러리아"라고 말씀해 주십시오. 호텔로 돌아가실 때에는 DFS 갤러리아 익스프레스나 각종 셔틀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마일리지 적립
DFS 갤러리아에서 쇼핑하시면 대한항공 Skypass 및 아시아나 항공 Asiana Club 중 선택하여 US 달러 당 1마일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쇼핑 후 DFS 갤러리아 안내데스크에 마련된 마일리지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영수증 지참 요망)

친절한 애프터 서비스
DFS 갤러리아는 한국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교환 및 환불 등의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영수증 지참 요망)

DFS 갤러리아 무료 송영 서비스
갤러리아 차량이 필요하신 분은 전화 649-809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로 돌아가실 때에는 DFS 갤러리아 익스프레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OPEN : A.M 9:00~P.M 11:00 (연중무휴)
☞TEL : 646-8097
☞SITE : WWW.DFSGALLERIA.COM

 

 

 더 플라자
더 플라자에는 50여 곳의 개성있는 점포가 입점해 있는데 우리에게 친숙한 하겐다즈와 같은 아이스크림 가게와 Guess와 같은 명품관, 세계 최고의 스파로 명성 높은 체인인 만다라 스파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상점이 입점해 있다. 

젊음의 상징인 하드락카페도 이 곳에 있으며, 플레져 아일랜드의 샘초이스, 언더워터 월드, 게임웍스 등 먹을것,입을것,놀것,볼것 등이 모두 갖춰진 최적의 쇼핑센터이다. 

우리나라의 코엑스와 같이 여러 유명 체인의 상점들과 그 외의 상점들이 건물 내에 모두 있으며, 무엇을 사지 않더라도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거나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다. 각국의 음식점들과 째즈바 등을 이용한다면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웃리거 호텔도 이곳에 있다.